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호스걸 결국 & 그녀는 미치지 않았다.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9:45

    >


    시간 여행을 주제로 만든 SF영화 호스걸을 봤는데요. 영화 전문 사이트에서 영화 호스걸을 왜 정신분열증 역시 몽유병 환자를 주제로 하는 미스터리 드라마의 장르로 구분했는지 의문이다.


    >


    왜냐하면 인터넷 프리 영화 호스걸은 시간여행을 하는 사라를 주제로 한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아마이영화를집중해서안봤다면드라마로분류하는게당보드답다고하는데아내의목소리부터끝까지집중해서보면절대드라마로분류할수없는영화라는것을잘알수있어요.


    >


    호스걸 주인공 사라가 미치지 못했다는 근거는


    >


    영화 마지막에서 사라가 돌아가신 할머니로부터 물려받은 옷을 입고


    >


    사진 속 할머니와 같은 머리로 꾸민 이 강의 내용을 끌고 숲으로 가는데요,


    >


    사라가 이야기를 끌고 숲으로 향하던 도중 또 다른 사라가 일하는 수공예품점을 지과인 갑니다.


    그리고 수공예품 가게 안에서 또 다른 사라와 대화하는 조안을 미소지으며 바라보며 숲으로 갑니다.


    이 2개의 장면이 넷플릭스 영화'호스 걸이'의 복선 장면과 반전 장면입니다.


    >


    복선 장면과 반전 장면을 보면 이 영화의 장르가 왜 SF인지 그 누구도 쉽게 알 수 있어요.


    >


    영화 호스걸의 줄거리는 수공예품 매장에서 일하는 사라가 몽유병, 정신분열, 과대망상 등이 의심되는 행동을 반복하는 귀추를 보여주며 영화가 끝날 때까지 사라를 정신병 환자로 착각하게 만듭니다.


    >


    영화 호스를 진짜 결국 주인공의 사라가 1 하스콤이에품죠무 사장의 도움으로 정신과 전문의와 상담을 하게 됩니다. 1상담 때 자신이 복제 인간 같다는 예기를 하는 등 정신 이상 행동을 보이고 곧 바로 정신 병원에 입원하기로 합니다.


    >


    그러나 정신병원에서 만난 다른 때때로 여행자를 통해 본인도 복제인간이 아니라 때때로 여행자임을 알게 된 사라는 주치의와 상의하면서 본인이 할머니의 복제인간이 아니라 할머니의 본인답지 않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


    당황하는 정신과 의사를 해로하고,


    >


    사라는 퇴원 후 승마장에서 수다를 떨며 "나쁘지 않은, 하나뿐인 수공예품점을 지나치지 않고 숲으로 유유히 걸어갑니다.


    >


    그리고 숲에 도착한 사라는 다시 우주선을 타고


    >


    시간여행을 떠납니다. - fin.


    >


    저:ITcools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