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티스의 비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0:03

    >


    엄마가 성전문가 오티스가 어렸을 때부터 들어온 성지식으로 섹스 상담을 해주는 스토리. 그래서 원제는 Sex Education이었는데 "비밀" 상담소가 되었다.


    >


    >


    스스로도 따라서 무서운 놀이기구를 싫어한다.


    >


    오른쪽이 메이브이다 메이브는 오티스에게 섹스를 해서 돈을 벌자고 이미소 제안합니다 메이블런 오티스는 버지니아 フ 울프, 실비아 プラス 플러스, 니체를 자연스럽게 스토리해서 좋았다. 메이브는 똑똑할 뿐만 아니라 섹스 라이프에서도 상위 포식자다. 원래 다른 드라마에서는 여자주인공이 수하와 잘된다고 기쁘지만 메이브는 학생회장을 사귀기로 했을때 갑자기 "약간 푸쉬"했다.(메일 이브가 선을 고백하다니...;)메이브는 누구하고도 사귀지 않고 섹스를 즐기고, 오티스는 친구가 데리고 다니는 게 제1잘 어울릴 것 같다.


    >


    >


    >


    >


    이것이 매우 페미니즘적이고 감동적인 장면인데, 이렇게 보면 이상하지만 보면 이해할 수 있다. friend가 내 말을 듣고 이를 보고재미 있지만 섹스 장면이 80%와 섭취 먹을 때는 볼 수 없다고 예기했습니다. 사실..그러나 20프로는 무의식적 트라우마 페미니즘 LGBTQ비고니쥬무(좀 조롱식에 나 왔다 함) 진지한 삶에 대한 예상. 그래서 추천합니다.


    >


    왼쪽이 오티스의 Rain(비), 에릭, 게이인데, 아내의 목소리에는 정체성을 완전히 나타낼 수 없습니다. 헤드윅 분장을 하고 길을 걷다가 폭행을 당하고나서는 점점 그런데 그 사건 이후 "게 이슬라직"으로 다니던 에릭이 교회에 가서 따뜻하게 받아들여지는 듯한 경험을 하는 장면이 너희들에게 좋았어.


    >


    >


    하이틴 영화 '클리셰'와 같은 모멘트도 있다.


    시즌 2을 기다리며 유튜브를 헤메고 있다. 영상은 안경쓴 에이사(오티스 역배우)가 군무 기요기요...


    >


    시즌 1이 나온 것도 1주일 1밖에 안 되서 잊고 있었지만, 견해 나올 때가 될 것 같다. 신경제 정책장에서 본 것 중에서 제1재미 있고 하루 만에 앉은 자리에서 다 보아 버린,, 신경제 정책 내용에 돈을 내는 자라면 무조건 봐야 하는 드라마라고 교은헤합니다.(청불 그래서 성인이면)별 283838119개 😎


    댓글

Designed by Tistory.